미국에서 또다시 총기 난사로 8명 피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미국에서 또다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적어도 8명이 피살됐다.
이날 사건은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페덱스 창고에서 벌어졌으며, 범인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인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
피격 사건이 발생한 페덱스 창고는 인디애나폴리스 남서쪽 공항 근처에 있으며, 이날 사고 직후 공항으로 가는 도로가 폐쇄됐다.
페덱스 창고에 있던 다른 노동자들은 10여 발의 총성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도 기자]15일 미국에서 또다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적어도 8명이 피살됐다. 이날 사건은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페덱스 창고에서 벌어졌으며, 범인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인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
피격 사건이 발생한 페덱스 창고는 인디애나폴리스 남서쪽 공항 근처에 있으며, 이날 사고 직후 공항으로 가는 도로가 폐쇄됐다.
페덱스 창고에 있던 다른 노동자들은 10여 발의 총성을 들었다고 말했다. 한 노동자는 “총소리가 나 일어나서 문 쪽을 보니, 자동 소총을 든 남자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 무차별 사격을 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김상도 기자(kimsangd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국내·해외 호텔 후기 쓰기 지원…"여행 검색 편의 향상"
- 케이블TV "CJ온스타일 송출 중단, 미디어 공공성 저버린 처사"
- [인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 [국감2024] 정진석 "아무 문제 될 것 없는 녹취록" vs 박찬대 "대통령실 실장 답다"
- [포토]대화하는 추경호-배준영
- [포토]국회 운영위 대통령비서실·국가안보실·대통령 경호처 종합 국정감사
- 마포구, 환경단체와 함께 '쓰레기 소각 반대' 포럼 개최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정진석 비서실장
- 우리은행, 부당대출 알고도 관계사 대표 선임 '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