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출판사, '강남 거지' 시집 출판

2021. 4. 20.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른북스 출판사가 시집 '강남 거지'를 펴냈다.

'강남 거지'는 절체절명의 몹시 쪼들리는 판국에서 죽을 것 같은 위기에서도 우연히 살길이 생긴다는 절처봉생을 생각하면서 거짓과 위선을 버리고 욕심을 경계하자는 마음의 글을 담은 시집이다.

넓은 가슴으로 세상을 다 포용하며 관용의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바른북스는 책 한 권 한 권에 세상을 바꾸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출판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른북스 출판사가 시집 ‘강남 거지’를 펴냈다.

◇책 소개

‘강남 거지’는 절체절명의 몹시 쪼들리는 판국에서 죽을 것 같은 위기에서도 우연히 살길이 생긴다는 절처봉생을 생각하면서 거짓과 위선을 버리고 욕심을 경계하자는 마음의 글을 담은 시집이다.

◇저자

이청하

시를 쓰다 보니 희망이 조금씩 자라나고 있는 것 같아 이제는 다시 살아보려 합니다. 넓은 가슴으로 세상을 다 포용하며 관용의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긍정의 힘으로 살다 보면 좋은 날들도 있겠지요. 이제 봄입니다. 시를 읽는 모든 분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차례

사면초가 코로나 무상 유서를 엽서처럼 인동초 매킨토시 부동산 모르겠소 탄노이 백야 겨울나그네 달맞이꽃 전진 수양 산책길에서 욕망 일장춘몽 묘연 계영배 강남 거지 숭고한 인생 비밀의 동산 영혼의 선장 노트르담 대성당 팽이 무릉도원 빈 지갑 아이유 꽃 갈피 십계명 이발소 하루 한 끼 내일의 운명 클래식 레트로 빈티지는 미니멀리스트 머나먼 길 가난 르누아르 죽음 양아치 서리 연애 이중섭 아내의 사랑 사랑의 죄 현자 거래 걷다 보면 비가 오행상생 돈 길 끝에서 취객 소망 히피족 시간 불행과 행복 부부 유행가 궁여지책 장구지계 위약조로 심모원려 시집 무위자연 아방가르드 벌레 밸런타인데이 박카스 행복 소나기 동백꽃 날개 운수 좋은 날 메밀꽃 필 무렵 봄은 오겠지 음식 정령 칸트 선생 병원비 피안 낭만주의 집행자 엠마오에서의 저녁식사 그대 취향 회귀 정월대보름 무지개 노인과 바다 이방인 미얀마의 봄을 위해서 황혼 세월 연꽃 마음이란 미얀마 소녀의 죽음 지푸라기 습작

◇책 속으로

내 아내의 사랑은 봄에 피는 벚꽃의 내음과 갓 볶은 원두로 내린 커피향 같은 것

내 아내의 사랑은 비에 젖은 소나무 내음과 갓 구운 빵에서 나는 소금향 같은 것

‘아내의 사랑’ 중에서

바른북스 개요

바른북스는 책 한 권 한 권에 세상을 바꾸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출판사다. 젊고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좋은 원고가 책이 돼 세상과 만날 때까지 온 힘을 쏟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바른북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