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가 28번 넘게 본 영화에 누리꾼들이 소름 끼친 이유

김유림 기자 2021. 4. 19. 18: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과거 28번이나 봤다고 한 영화가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9년 8월 서예지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모병 : 숨어보는 명작' 코너에 출연해 인생 영화를 소개했다.

서예지는 숨어보는 명작으로 공포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을 꼽았다.

누리꾼들은 서예지가 최근 겪고 있는 김정현 관계, 학력 조작설 등이 영화 속 상황과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예지(왼쪽)가 명작으로 꼽은 영화 '오펀'의 스토리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사진=뉴스1, 네이버 영화
배우 서예지가 과거 28번이나 봤다고 한 영화가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9년 8월 서예지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모병 : 숨어보는 명작' 코너에 출연해 인생 영화를 소개했다. 당시 서예지는 "저는 이상하게 다 공포영화만 좋아한다. 사실 가장 좋아한다고 말 못 하겠지만 가장 끌린다고 말하면 공포영화인 것 같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숨어보는 명작으로 공포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을 꼽았다.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은 유산으로 셋째 아이를 잃은 가족이 차분한 아이 에스더를 고아원에서 입양하면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가 주된 내용이다. 에스더가 정체를 숨기고 범죄를 저지른다.

서예지는 '오펀'을 28번 넘게 봤다며 "스릴이 뭔지 명확하고 굉장히 디테일하게 표현해낸 작품 같다. 그리고 캐릭터들의 성격이 너무 달라서 그것 또한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영화에서 에스더가 심리전문가에게 상담받다 화를 참지 못하는 장면을 인상 깊은 명장면으로 꼽았다. 서예지는 "나의 숨어있는 것들이 빨리 앞으로 나아가야 되는데 자꾸 걸림돌이 되니까 주체할 수 없는 흥분이 나온 것 같다"고 감상평을 말했다.

서예지가 '오펀'을 설명하는 영상이 최근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서예지가 최근 겪고 있는 김정현 관계, 학력 조작설 등이 영화 속 상황과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최근 서예지는 2018년 드라마 '시간' 촬영을 하던 김정현에게 주변 배우들과 드라마에서도 스킨십을 하지말라고 조종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특히 스태프 갑질 의혹, 학력 위조 논란 등 서예지에 대한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허벅지가 다했다"… 조현, 핫팬츠 '아찔'
"속옷이야 겉옷이야?"… 화사, 자세 무엇?
박서준, 서예지에 철벽쳤다?… 과거 영상 재소환
"너네 우정이 대단해?"… 서예지, 유노윤호→손호준?
입 연 이하늘 "내 동생, 김창열 때문에 생활고 겪다"
"오래전 일을 꺼내기엔…" 김창열, 뭐라 했나
정혜인 누구?… 유재석 "황신혜 닮았다"
"히어로의 선한 영향력"… 임영웅, 기부천사 1위
'학폭 논란'도 이겨낸 사랑… 이원일♥김유진 부부됐다
"너무 좋아"… 김옥빈, 김종국과 그린라이트♥?

김유림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