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드림캐쳐, 첫 단독 리얼리티 제작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단독 리얼리티 예능 제작에 나선다.
지난달 26~27일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2만여명의 랜선 관객과 만났다.
단독 리얼리티를 제작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그간 못다 보여준 다양한 매력을 꺼낼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캐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마친 뒤 새 앨범 작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단독 리얼리티 예능 제작에 나선다. 이달부터 촬영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추후 웹 콘텐츠 형태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드림캐쳐는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2017년 데뷔한 이후 메탈 사운드와 탄탄한 세계관이 어우러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들은 올 초 발매한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Dystopia : Road to Utopia)로 1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지난달 26~27일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2만여명의 랜선 관객과 만났다. 단독 리얼리티를 제작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그간 못다 보여준 다양한 매력을 꺼낼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캐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마친 뒤 새 앨범 작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中 ‘알몸김치’에 맞서는 10살 ‘김치전사’의 부활
- 심야 영화관서 발견된 ‘1억2000만 원’ 수표…주인 찾았다
- “서예지, 유노윤호·손호준 교제 이유? ‘너네 우정 대단해?’”
- "조폭이 현직경찰에 차 선물"…전북경찰, '유착의혹' 녹취록 조사
- 이재명 '독자 백신'에...野 "文대통령, 정말 외롭겠다"
- 욕설 댓글 이어 SNS 방송…이하늘-김창열 갈등 수면 위로 [종합]
- ‘김치 프리미엄 악용 불법행위 기승’…암호화폐 거래 집중단속(종합)
- 이개호 수행비서 유흥주점서 '5인 모임'…10명 확진
- '만삭 아내 95억 보험금' 사건, 민사 재개…승소하면 이자까지
- [뉴스+]은행 0% 예·적금 행렬...고금리상품 내놓은 저축은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