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상 횡성군수 취임 1주년..시가지 청소·소통 행정

김영인 2021. 4. 19.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신상 횡성군수가 취임 1주년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주민을 격려하고 현장 행정을 강화하는 등 소통 행정을 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장신상 군수는 "취임 후 1년, 다양한 현장에서 많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며 남은 임기 밑그림을 구상해보는 시간도 가졌다"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군정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신상 횡성군수 취임 1주년…쓰레기 수거 (횡성=연합뉴스) 장신상 횡성군수 취임 1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주민을 격려하고 현장 행정을 강화하는 등 소통 행정을 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은 장 군수(가운데)가 친환경사업소에서 재활용 쓰레기를 분리하고 있다. 2021.4.19 [횡성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횡성=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장신상 횡성군수가 취임 1주년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주민을 격려하고 현장 행정을 강화하는 등 소통 행정을 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장 군수는 지난 15일 청정환경사업소를 방문해 재활용 쓰레기를 분리하는 근로자와 함께 분리 작업을 하며 열악한 환경에서 묵묵히 일하는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취임 1주년인 16일에는 오전 7시 환경미화원과 함께 해장국으로 식사를 한 뒤, 시가지 도로변을 청소하며 현장의 고충을 직접 체감했다.

이어 출근하는 주민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장신상 횡성군수 취임 1주년 기념식수 (횡성=연합뉴스) 장신상 횡성군수 (왼쪽에서 세 번째) 취임 1주년을 맞아 청 내에서 기념식수하고 있다. 2021.4.19 [횡성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또 군청 내 소공원에 일 년에 두 번 꽃을 피운다는 칠자화를 심고 횡성 발전과 군민 안녕을 기원했다.

21일에는 횡성군 공무원노조 임원과 차 마시는 시간을 통해 군정 협조를 당부하고 상생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22일에는 구내식당에서 직원에게 직접 배식하며 격려하고 대화도 나눌 예정이다.

장신상 군수는 "취임 후 1년, 다양한 현장에서 많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며 남은 임기 밑그림을 구상해보는 시간도 가졌다"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군정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imyi@yna.co.kr

☞ '만삭 아내 살해혐의' 무죄 확정에 보험금 95억 수령?
☞ '10년간 아빠가 성폭행' 신고한 20대 딸 숨져
☞ "2년간 북한서 살아보니…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 불가"
☞ '주차장 2칸' 벤츠 차주 "손대면 죽어"…누리꾼 공분
☞ '강철부대' PD "섭외 요청 단칼에 거절했던 육준서…"
☞ 영화 '집으로' 김을분 할머니 별세…향년 95세
☞ 이하늘 친동생 45RPM 이현배 사망…사인 조사 중
☞ 서로 존재도 모른채 미국 입양 쌍둥이…36년만에 극적상봉
☞ '마치 코끼리다리처럼..' 한쪽 다리가 두껍게 길어지는 피부병
☞ 잠실 영화관서 1억2천만원 수표 발견…"주인 찾아요"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