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축구 국가대표 감독? ♥김민지는 내가 원한다면" (쓰리박) [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성이 배성재의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 바람에 답했다.
또 배성재는 스포츠 중계에 집중하고 싶어 아나운서 사표를 내고 프리랜서가 됐다며 "44세인데 120세까지 살지 않을까? 90세까지 해야겠지. 나머지 30년 정도는 편하게. 국가대표 감독 박지성 중계를 한 번 하겠다"고 박지성이 국가대표 감독이 되길 기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성이 배성재의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 바람에 답했다.
4월 18일 방송된 MBC ‘쓰리박 두 번째 심장’에서 배성재는 박지성이 국가대표 감독이 되길 바랐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성과 배성재는 자전거로 경주를 달렸고, 배성재는 엉덩이 통증을 참으며 틈틈이 박지성에게 이상형 월드컵 질문을 던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배성재는 “2002년 대표팀, 2010년 대표팀 둘 다 강했다. 둘 다 겪었잖아. 누가 이길 거 같냐”고 질문했고, 박지성은 “난 개인적으로 2002년. 내 개인 능력은 2010년이 낫다”고 답했다.
배성재는 “2010년 애들이 좀 떨어진다? 나는 발전했지만? 허정무 감독님이 히딩크 감독님보다 못 했다?”고 몰아갔고 박지성은 “팀으로서 능력이니까 개인의 능력이 아니다. 2002년 팀이 준비할 시간이 많았다. 팀으로서의 힘이 2002년이 세다. 경험과 안정감이 2002년이 있었다. 공격성은 2010년이 더 있었다”고 피해갔다.
이어 배성재는 “설기현 대 이청용? 박지성 대 이청용?”이라며 질문을 거듭했고, 박지성은 난감해 하면서도 “청용이는 아직 현역이잖아. 은퇴하면 비교해줄게. 현역이니까 지금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는 거지”라고 슬기롭게 답을 피해갔다.
배성재가 사실 가장 하고 싶었던 질문은 “배성재 대 에브라?”라고. 배성재는 박지성의 절친 에브라를 언급하며 “에브라를 누르고 제가 선택받으면 기쁠 거 같다. 꼭 물어봐 달라”고 제작진에게 부탁했다.
이에 박지성은 “에브라 대 배성재요? 배성재. 성재 형에게 더 점수를 줄 수 있는 건 반려자를 소개해줬다. 에브라는 반려자를 소개해주지 않았다. 여기서 갈린다. 품성, 인성 말고 반려자”라며 아내 김민지를 소개해줬다는 이유로 망설임 없이 배성재를 택해 웃음을 줬다.
또 배성재는 스포츠 중계에 집중하고 싶어 아나운서 사표를 내고 프리랜서가 됐다며 “44세인데 120세까지 살지 않을까? 90세까지 해야겠지. 나머지 30년 정도는 편하게. 국가대표 감독 박지성 중계를 한 번 하겠다”고 박지성이 국가대표 감독이 되길 기원했다. 박지성이 “자격증이 없어서 못한다니까”라고 말하자 배성재는 “90세까지 시간 충분하다”고 주장했다.
급기야 배성재는 박지성에게 “아버님은 국가대표 감독 하는 거 보고 싶다고 하셨어? 민지는?”이라며 가족까지 들먹였고, 박지성은 “민지는 내가 원한다면. 주변에서 가장 원하는 사람이 형이다”고 답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배성재는 “책임을 지워주면 성실히 수행하는 타입이라 책임을 지워야 하다. 국민들이”라며 거듭 박지성이 국가대표 감독이 되길 염원했다.
박지성은 그런 배성재에게 “저를 위해서 너무 아팠을 텐데 모든 라이딩을 같이 해줬다는 자체가 가장 기억에 남을 거다”며 고마움을 표했고, 배성재는 “굉장히 아프긴 하다. 하지만 박지성과 함께라면 할만하다”며 박지성과 찐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MBC ‘쓰리박 두 번째 심장’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김보민, ♥김남일 취향 무시한 집 최초 공개‥거실 벽난로→호피 식탁 독특(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