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이정식, 몸짱 연예인 2위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배우 이정식의 근육을 보고 감탄했다.
이정식과 한기범은 양치승의 제안으로 근력 트레이닝에 도전했다.
양치승은 턱걸이를 하는 이정식의 모습을 보고 "자세도 좋다"며 감탄했다.
양치승은 "이정식씨는 나한테 3개월만 배우면 우리나라 연예인 중 2위 안에 들 수 있다. 1위는 아직까지 김종국"이라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치승 관장이 배우 이정식의 근육을 보고 감탄했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이 이정식 한기범을 만났다.
이정식과 한기범은 양치승의 제안으로 근력 트레이닝에 도전했다. 양치승은 턱걸이를 하는 이정식의 모습을 보고 "자세도 좋다"며 감탄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정식의 모습을 영상으로 보던 김숙이 "이분은 어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신 거냐"며 호기심을 드러내자, 양치승은 "홈 트레이닝을 했다더라"고 답했다.
양치승은 이정식에게 "다음 달에 대회가 열린다. 대회에 나가자"고 했다. 인터뷰 영상에서 양치승은 이정식에 대해 "거의 완벽한 몸을 갖고 있다"며 "우리나라 연예인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고 말했다.
양치승은 "이정식씨는 나한테 3개월만 배우면 우리나라 연예인 중 2위 안에 들 수 있다. 1위는 아직까지 김종국"이라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범택시' 이제훈, 학폭 리벤지→일진 갱생 기회 선사...사후처리 '완벽'
- '애로부부'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겠다" 말한 이유
- '아는 형님' 차은우 "원래 꿈이 아나운서"
- '전참시' 김연자, 예비 신랑과 투 샷 등장...게임 마니아 일상 '눈길'
- 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X새끼야"...대체 왜?
- '더 먹고 가' 권유리 "소녀시대, 무겁게 느껴진 적 있어" 멤버들과 우정 공개
- 류지광, '어쩌다 가족' OST '말해야 할까' 참여...오늘(18일) 공개
- '썰바이벌' 서이숙, 전 남친과 이별한 이유는?
- 논란 끊이지 않는 서예지, 이번엔 스페인 유학 시절 비행기 표 '먹튀' 의혹?
- 이현배 사망, 먹먹한 마지막 글..."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