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원신' 1.5 업데이트 '옥빛 아래 속세의 노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호요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5 업데이트를 오는 28일 적용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1.5 업데이트 '옥빛 아래 속세의 노래'에서는 신규 캐릭터 유라와 연비가 추가되고 플레이스테이션5의 네이티브 버전도 제공된다.
신규 얼음 속성 5성 캐릭터 '유라'는 빙결 원소의 힘과 함께 검을 휘두르며 광역 피해를 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 원소의 4성 캐릭터 '연비'는 리월 지역의 법과 규칙을 연구하는 데 평생을 바쳤다는 설정을 지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호요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5 업데이트를 오는 28일 적용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1.5 업데이트 ‘옥빛 아래 속세의 노래’에서는 신규 캐릭터 유라와 연비가 추가되고 플레이스테이션5의 네이티브 버전도 제공된다.
신규 얼음 속성 5성 캐릭터 ‘유라’는 빙결 원소의 힘과 함께 검을 휘두르며 광역 피해를 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소 전투 스킬, 원소 폭발 등을 통해 경직 저항력을 올릴 수 있다. 불 원소의 4성 캐릭터 ‘연비’는 리월 지역의 법과 규칙을 연구하는 데 평생을 바쳤다는 설정을 지녔다.
신규 에피소드도 등장한다, ‘리월’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종려의 퀘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초대 이벤트를 통해 노엘과 휴식을 취하거나 캣테일 술집의 인기 바텐더 디오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경험도 가능하다.
네 번째 주간 보스인 바위 용의 왕 야타용왕과 드래곤 스파인의 무상의 얼음 등 2종의 새로운 보스도 추가된다.
주택 기능도 제공된다. 이용자는 속세의 주전자를 이용해 자신만의 홈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리월의 선인에 의해 개발된 주전자 안에서 각양각색의 스타일로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이외에도 일주일에 세 번씩 영역 토벌에 드는 퓨어 레진이 절반으로 감소하고 다인 모드에서 획득하는 캐릭터의 호감도가 두 배로 늘어날 예정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위, “승부예측게임, 거래소·미니게임 없애라” 한마디에 업계 ‘술렁’
- 썸에이지 신작 ‘데카론M’, 구글 인기게임 1위 ‘호조’
- [콘텐츠 핫&뉴] ‘패스오브엑자일’ 17일 시즌8 ‘결전’ 주말 달군다
- 청불 ‘거래소’ 기능 갖춘 중국 게임 ‘기적의 검’, 1년 넘게 12세 이용가
- 스마일게이트, 취약계층 청소년 창의교육 ‘팔레트’ 8개월 행보 ‘마무리’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