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이제훈, 훈훈한 지적美(Feat. 똘끼충만 매력 한 스푼)[MK★TV컷]

손진아 2021. 4. 16. 2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 이제훈이 똘끼충만한 매력이 한 스푼 더해진 훈훈한 기간제 교사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열혈사제'-'스토브리그'-'펜트하우스2'를 이어 SBS 금토 화제작으로 우뚝 선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이 16일(금) 3회 방송에 앞서 강제 전학을 부르는 이제훈(김도기 역)의 '기간제 교사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모범택시’ 이제훈이 똘끼충만한 매력이 한 스푼 더해진 훈훈한 기간제 교사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열혈사제’-‘스토브리그’-‘펜트하우스2’를 이어 SBS 금토 화제작으로 우뚝 선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이 16일(금) 3회 방송에 앞서 강제 전학을 부르는 이제훈(김도기 역)의 ‘기간제 교사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SBS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모범택시’ 이제훈이 기간제 교사로 변신한다. 사진=SBS
지난 방송에서 김도기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젓갈공장 노예사건을 일망타진하는 사이다 행보로 안방극장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특히 김도기는 의뢰인 강마리아(조인 분)를 뒤쫓는 비리 경찰의 차를 들이박아 박살내고, 노동을 착취하고 인권을 유린했던 젓갈공장 무리에게 마리아의 절박한 염원을 담아 당한 것의 2배로 되갚아주는 화끈한 복수로 통쾌한 첫 주행을 마쳤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이제훈은 단정한 수트핏과 지적인 안경 하나로 학생들의 자발적 면담을 유발할 만큼 훈훈한 매력을 폭발시킨다. 그 와중에서도 학생들을 응시하는 이제훈의 잔망 가득한 눈빛에서 똘끼가 흘러나와 ‘택시히어로’가 또다시 선보일 사이다 참교육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표예진(안고은 역)과 최현욱(박승태 역)의 교복 비주얼에도 눈길이 쏠린다. 완벽한 교복핏의 표예진은 풋풋하면서 상큼한 여고생 미모로 눈을 홀린다. 반면 최현욱은 이제훈을 예의주시하는 안하무인 눈빛만으로 학교를 자신의 손아귀에서 주무르는 일진으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젓갈공장 노예사건에 이어 학교폭력 일망타진에 나선다”면 “학교의 질서와 기강을 어지럽히고 약자를 괴롭히는 일진들을 참교육할 이제훈과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스쿨어택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