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리뷰]'켈리 첫승' LG, 강제 투수전 끝에 두산에 1대0 영봉승

나유리 2021. 4. 16. 21: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가 3연승을 달리면서 단독 선두 자리를 지켰다.

LG는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시즌 1차전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LG 케이시 켈리, 두산 워커 로켓이 선발 대결을 펼친 가운데 이날 경기는 팽팽한 투수전으로 펼쳤다.

두산은 2회초 선두타자 김재환이 유격수 실책으로 출루했지만 곧바로 양석환의 병살타가 나오면서 흐름이 끊겼고, LG 역시 2회말 1사 2루 기회에서 오지환과 홍창기가 침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KBO 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가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렸다. 6회초 2사 만루 위기를 넘긴 LG 켈리-유강남 배터리가 덕아웃으로 향하고 있다. 잠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1.04.16/
2021 KBO 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가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렸다. 6회말 LG 김현수가 안타를 치고 환호하고 있다. 잠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1.04.16/

[잠실=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LG 트윈스가 3연승을 달리면서 단독 선두 자리를 지켰다.

LG는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시즌 1차전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LG는 시즌 개막 후 8승3패로 단독 1위를 유지했다. 반면 2연패에 빠진 두산은 5승 6패로 5할 승률이 무너졌다.

LG 케이시 켈리, 두산 워커 로켓이 선발 대결을 펼친 가운데 이날 경기는 팽팽한 투수전으로 펼쳤다. 양팀 타자들은 득점 찬스를 좀처럼 살리지 못했다.

LG가 1회말 선취점을 냈다. LG는 홍창기의 안타에 이어 상대 투수 실책으로 2루까지 진루했다. 무사 2루에서 로베르토 라모스가 친 타구가 좌익수 키를 넘기는 적시타가 되면서 2루주자 홍창기가 득점을 올렸다. LG가 1-0으로 앞섰다.

1점의 팽팽한 리드는 계속 이어졌다. 두산은 2회초 선두타자 김재환이 유격수 실책으로 출루했지만 곧바로 양석환의 병살타가 나오면서 흐름이 끊겼고, LG 역시 2회말 1사 2루 기회에서 오지환과 홍창기가 침묵했다.

LG는 4회말 무사 1루에서 나온 김민성의 병살타로 추가점 기회를 놓쳤고, 두산은 5회초 역전 찬스를 살리지 못했다. 1사 1,2루에서 대타 김인태가 삼진으로 물러난 후 허경민의 볼넷으로 2사 만루.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가 헛스윙 삼진으로 헛돌면서 1점도 못 뽑았다.

두산은 5회초에도 양석환의 2루타와 박세혁의 몸에 맞는 볼, 조수행의 볼넷으로 2사 만루로 켈리를 흔들 수 있는 상황을 만들었으나 박계범이 친 타구가 좌익수에게 잡히면서 또다시 득점에 실패했다.

양팀은 경기 후반 본격적인 불펜진을 가동했다. 7회초 두산의 2사 1,2루 찬스에서 LG는 투수를 진해수에서 김대유로 교체했고, 김대유가 김재환을 3루 땅볼로 처리하면서 이닝을 종료했다. LG도 좀처럼 달아나지 못했다. 7회말 이천웅의 내야 안타와 오지환의 희생 번트로 만든 1사 2루. 두산은 박치국에 이어 이승진을 투입했고, 이승진이 홍창기와 라모스를 연달아 처리하면서 1-0이 유지됐다.

양팀 모두 공격이 답답하게 전개되는 '강제 투수전' 속에서 경기는 끝을 향해 달려갔다. LG는 1점 차 상황에서 9회초 마무리 고우석이 등판했다. 선두타자 허경민을 2루수와 우익수 사이 떨어지는 텍사스성 안타로 내보낸 고우석은 페르난데스를 상대로 병살타 유도에 성공하며 순식간에 2아웃을 잡았다.

잠실=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200억 기부' 김장훈 충격 근황 “돈 없어 가족도 못 만나고 있다”
강부자, 故전미선 떠올리며 눈물 “사망 전날 2차 가자고 조르더라”
김다은 아나운서 “저 아닙니다”…박수홍 여친 루머 일축
인터뷰 중 김정현 눈치 보는 서현…“다시 봐도 황당”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