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제로식스 신디, '이번엔 잘되겠지' OST '기다리는 마음' 가창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4. 16.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리즈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제로식스 멤버 신디(제로식스)가 영화 ‘이번엔 잘되겠지’ OST에 참여했다.

신디가 부르는 ‘기다리는 마음’은 록의 대부 신중현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이다.

‘이번엔 잘되겠지’ OST 트랙 ‘기다리는 마음’ (작사,작곡 신중현) 은 80년대 가수 김정미의 곡으로 사이키델릭 장르 곡이다.

리즈엔터테인먼트 제공.


곧 데뷔를 앞둔 제로식스 메인보컬인 신디가 자신만의 색깔로 곡을 리메이크했다. 신디는 지난 2월 KBS드라마 ‘누가뭐래도’ OST에도 참여한 바 있다.

예고편 클립을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하며 신디가 직접 출연, 완성했다는 점도 이채롭다.

‘이번엔 잘되겠지’는 폴리쉬, 토종닭, 오골계 등 닭이라면 자신 있는 소상공인 치킨집 사장 승훈이 거부할 수 없는 시나리오를 발견하고 영화 제작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영화다.

영화는 오는 5월 개봉,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