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로·주드 마일즈, 첫 협업 EP '뮤츄얼 러브' 발매

김현식 2021. 4. 16. 17: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알앤비 뮤지션 카일 로(Kyle Lo)와 주드 마일즈(Jvde Milez)가 첫 협업 EP '뮤츄얼 러브'(MUTUAL LOVE)를 17일 선보인다.

이번 EP에는 앨범과 동명의 곡인 '뮤츄얼 러브'를 비롯해 '와이 나우?'(WHY NOW?), 'F.O.L', '테이크 잇 슬로우'(TAKE IT SLOW), '오버 타임'(OVER TIM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힙합 알앤비 뮤지션 카일 로(Kyle Lo)와 주드 마일즈(Jvde Milez)가 첫 협업 EP ‘뮤츄얼 러브’(MUTUAL LOVE)를 17일 선보인다.

이번 EP에는 앨범과 동명의 곡인 ‘뮤츄얼 러브’를 비롯해 ‘와이 나우?’(WHY NOW?), ‘F.O.L’, ‘테이크 잇 슬로우’(TAKE IT SLOW), ‘오버 타임’(OVER TIM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뮤츄얼 러브’는 연인 간의 사랑, 존중, 이해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감각적인 비트와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카일 로와 주드 마일즈는 한 명의 여인을 다른 두 세계에 살고 있는 두 남자가 사랑하고 있다는 독특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카일로는 그간 박재범, 키드밀리, 이영지, 베이빌론, 쿠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음악 작업을 펼치며 입지를 다졌다.

주드 마일즈는 지난해 데뷔 싱글 ‘타임’(Time), EP ‘마일즈어웨이’(MILEZAWAY) 등을 선보였으며 제이문, 마마무 휘인, 릴샴, 젤로 등과 음악 작업을 함께 작업한 바 있다.

이들의 첫 협업 EP 전곡 음원은 17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