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상암동 부지에 꿈의 집 건축?.."펜트하우스 같은 집" ('할명수')

2021. 4. 16.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유튜버 양띵, 시청자들과 함께 건축 게임으로 꿈의 집을 구현했다.

16일 공개되는 JTBC '할명수'에서는 게임 초보 박명수가 170만 구독자를 가진 게임 유튜버 양띵에게 온라인 건축 게임을 배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명수는 양띵의 이름을 듣고 “양띠라서 양띵인지?”라고 물었다. 이에 양띵은 “성이 양이고 이름은 그냥 띵이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의 3대 게임 과외 선생님으로 등장한 양띵은 2007년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1세대 크리에이터다.

게임에 앞서 박명수와 양띵은 시청자들이 게임에서 만든 건축물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다. 7성급 호텔과 동양 판타지를 연상케 하는 건축물을 본 두 사람은 감탄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영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성을 재현한 건축물을 보자 박명수는 물론 양띵마저 "진짜 영화에 나오는 곳 같다", "이 정도는 보기 힘든 퀄리티"라며 극찬했다. 호그와트의 레스토랑을 본 박명수는 멋있다고 감탄하면서도 "여기 한 끼에 얼마야?"라며 개그 본능을 드러냈다.

이어 박명수와 양띵은 시청자들과 함께 박명수의 꿈의 집을 만들었다. 박명수는 시청자들에게 인피니티풀이 있는 55층 초고층 쌍둥이 빌딩을 만들 것을 요청했다. 심지어 박명수는 직접 그린 설계도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며, 펜트하우스 같은 집을 만들어 달라고 연신 당부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박명수가 양띵과 함께 주차장 관리 부스를 만드는 동안, 오피스텔과 호텔을 뚝딱 만들어내 박명수를 놀라게 했다.

'할명수'는 16일 오후 5시 30분 공개된다.

[사진 = JTBC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