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명소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봄은 나들이 가기 가장 좋은 계절.
이에 따뜻한 날씨와 화사하게 만발한 봄꽃을 보기 위해 나들이 명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막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봄나들이 명소를 추천한다.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다랭이 마을은 봄나들이 명소로도 이미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봄은 나들이 가기 가장 좋은 계절. 이에 따뜻한 날씨와 화사하게 만발한 봄꽃을 보기 위해 나들이 명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처럼 지친 몸과 마음을 아름다운 풍경으로 ‘힐링’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진 것.
그림 같은 풍경으로 눈 호강 제대로 시켜줄 산책 명소를 찾는다면 주목해보자. 막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봄나들이 명소를 추천한다.
남해 다랭이 마을
해안 절벽에 자리 잡은 다랭이 마을. 아름다운 노란 빛 유채꽃들이 만개하여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해안 산책로 아래엔 드넓은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진다. 근심, 걱정 모두 사라지게 하는 힐링 공간 남해 다랭이 마을은 가는 곳마다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다랭이 마을은 봄나들이 명소로도 이미 유명하다.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다랭이 마을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거제 공곶이
지형이 궁둥이처럼 튀어나왔다고 해서 ‘공곶이’이란 이름이 붙은 거제 농원 공곶이. 계단식 다랭이 농원으로 수선화와 동백나무 등 50여 종의 나무와 꽃이 심어져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의 풍경과 끝없이 놓인 돌계단은 힐링 겸 운동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최적의 장소 ‘공곶이’에서 완연한 봄을 느껴보자.
춘천 제이드 가든
서울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는 명소를 찾는다면 춘천에 위치한 제이드 가든을 추천한다. 제이드 가든은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콘셉트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감성을 담은 가든이다. 다양한 테마의 정원이 있는 제이드가든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려 화훼나 수목 그리고 건축 양식과 배치 등 전체적인 분위기를 유럽풍에 맞췄다. 연인은 물론 가족끼리도 같이 여행 오기 좋은 장소다. 청명한 숲속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제이드 가든에서 소소한 힐링을 즐겨보자.
산책 후 즐기기 좋은 도시락은?
봄나들이로 가벼운 산책을 마쳤다면 간단한 도시락으로 허기를 달래는 건 어떨까. 봄을 맞아 체중 관리를 하는 이들도 많을 것. 이럴 땐 칼로리는 낮지만 필요한 영양소는 담고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제격이다. 로드몰의 ‘하루 두끼 599kcal미만 1주/1일 2식’은 초간단 one-meal 형태로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식단이다. 백미 대신 컬리플라워 라이스로 저탄수화물 식단이 가능하다. 낮은 칼로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기 좋은 ‘하루 두끼 599kcal 미만’ 식단으로 기분 좋은 다이어트 식단을 즐겨보자.
사진: 남해 다랭이 마을, 제이드 가든, 로드몰 공식 홈페이지, 한국관광공사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복 차려입고 광한루원 거닐자'…한복 체험시설 '화인당' 완공
- 식약처, 곰팡이독소 기준 초과 된장 회수 조치
- 통화하는 척 음담패설...40대 남성 벌금 10만원
- 프랑스, 15세 미만 아동과 성관계 금지법 통과…최대 20년형
- 조정치♥정인, 쏙 빼닮은 딸 공개..."유치원생 은이"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