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러블리즈 케이, 로맨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 해나 캐릭터 합류..온유와 호흡 어떨까

고재완 2021. 4. 16.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작 로맨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하람' 포스터와 1차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아름다운 달빛을 닮은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창작 로맨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하람' 포스터와 1차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아름다운 달빛을 닮은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해나' 포스터는 앞서 선보인 '하람' 포스터의 눈부신 햇살 같은 강렬한 이미지와 대조되는 은은한 보랏빛 달빛을 담아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의 이미지를 완벽히 녹여냈다. 특히, 강혜인, Kei(러블리즈), 이아진이 발산하는 '해나'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은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힌 풋풋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해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같으면서도 다른 매력으로 '해나'와 100% 혼연일체 된 세 배우의 모습을 담은 '해나' 포스터는 3인 3색의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이들의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Kei(러블리즈)와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조훈, 강혜인, 이아진의 황금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뮤지컬 스페셜리스트들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의 탄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가상 극장 메타씨어터(Meta Theater)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될 예정인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며 개막을 손꼽아 기다리게 한다.

첫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해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다음달 1일부터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가상 극장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김부선 “강용석, 불륜 경험 풍부해 보여 변호사로 선임…이길 줄 알았다”
강부자, 故전미선 떠올리며 눈물 “사망 전날 2차 가자고 조르더라”
김다은 아나운서 “저 아닙니다”…박수홍 여친 루머 일축
인터뷰 중 김정현 눈치 보는 서현…“다시 봐도 황당”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