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졸업사진 아니다"..성형외과 의사 유튜버, 논란 일자 영상 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유튜브에서 배우 서예지으로 추정되는 졸업사진을 두고 "동명이인"이라고 주장했다가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결국 영상을 삭제했다.
지난 15일 성형외과 전문의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예지의 현재 사진과 졸업사진을 비교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유튜브에서 배우 서예지으로 추정되는 졸업사진을 두고 "동명이인"이라고 주장했다가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결국 영상을 삭제했다.
지난 15일 성형외과 전문의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예지의 현재 사진과 졸업사진을 비교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올렸다.
A씨는 "누구든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입매든 눈매든 한 군데는 닮았다"며 "사진 졸업앨범 사진은 무턱에 가까운데 서예지는 턱이 긴 편이다. 이건 수술로 바꿀 수 없다. 서예지가 아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학교 졸업증명서를 공개하며 "서예지와 분명 같은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동창에게 물어봐도 이 사진은 배우 서예지가 맞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A씨는 이날 바로 영상을 삭제했다.
한편 서예지는 최근 배우 김정현과 가수 유노윤호에 대한 '가스라이팅', 학교 폭력, 스태프 갑질 등의 논란의 한 복판에 서 있다.
sy15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