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시즌3, 5월 첫 방송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낚시 예능 '도시어부'가 시즌3로 돌아온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가 오는 5월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기대감을 높이는 첫 티저 영상까지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전국에 또다시 낚시 열풍을 일으킬 '도시어부3'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어제) 공개된 약 35초 분량의 첫 티저 영상은 광활하게 펼쳐진 드넓은 바다에서 낚시에 초집중하고 있는 강태공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오른팔에 ‘팔로우미’ 완장을 차고 낚싯대 끝에 시선을 고정한 강태공은 이내 입질을 받은 듯 온 힘을 다해 릴을 감아 눈길을 끈다.
이어 ‘도시어부3’가 적힌 깃발이 배의 한 켠에서 바람에 펄럭이고, 바닷속에서 초대형 황금배지 형상이 떠오르면서 시선을 압도한다. 미지의 바다에서 펼쳐지는 낚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영상 말미 ‘5월 COMING SOON’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낚시 예능’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전국에 낚시 열풍을 주도해온 ‘도시어부’는 2017년 9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매회 흥미진진한 배틀과 드라마같은 명장면으로 끊임없는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연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잡는 등 대체불가한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 2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시즌2에 이어 새롭게 시작될 시즌3에 대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시즌2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봄을 맞아 재단장한 ‘도시어부3’가 이번에는 어떤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지 낚시에 미(美)친 자들이 새롭게 만들어갈 이야기에 궁금증이 쏠린다.
전국에 또다시 낚시 열풍을 일으킬 ‘도시어부3’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3’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눈물 “생계로…”, 아무도 몰랐던 근황
- 박수민, 여친 나체 사진 음란물로 유포했나? 시끌
- [종합] ‘디어엠’ 8월 편성 논의? “사실무근” (공식)
- 김민아 성희롱 기준 묻는 건가? 난리
- 강소라 출산, 결혼 8개월 만에 득녀 [공식입장]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