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배팅 OK' 타티스 Jr. 내일 복귀 유력..김하성 다시 플래툰으로

노재형 2021. 4. 16. 0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다시 플래툰으로 내려갈 날이 임박했다.

어깨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빠르면 17일(이하 한국시각) 빅리그에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타티스 주니어는 지난 6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3회말 과격하게 스윙을 하다 왼쪽 어깨가 탈구되는 현상이 일어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지난 6일(한국시각)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스윙을 한 뒤 어깨 탈구가 일어나 고통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AFP【 뉴스

[스포츠조선 노재형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다시 플래툰으로 내려갈 날이 임박했다.

어깨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빠르면 17일(이하 한국시각) 빅리그에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ESPN은 16일 '샌디에이고 유격수 타티스 주니어가 오늘 아침 피츠버그에서 라이브 배팅을 소화했다. 제이스 팅글러 감독은 그가 내일 지구 라이벌 LA 다저스와의 경기부터 출전이 가능하다는 걸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타티스 주니어는 지난 6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3회말 과격하게 스윙을 하다 왼쪽 어깨가 탈구되는 현상이 일어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어깨 탈구는 타티스에게 자주 일어나는 것으로 관리를 해가며 뛰면 수술이 필요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팅글러 감독은 ESPN을 통해 "메디컬 파트와 논의를 해봐야겠지만, 타티스는 내일 출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오늘 타격은 부상을 당한 이후 가장 컨디션이 좋아 보였다"고 했다.

그동안 유격수로 타티스 주니어의 공백을 메웠던 김하성은 다시 백업의 위치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아졌다. 타티스 주니어가 다치던 날 대신 유격수로 교체 출전한 김하성은 이후 이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전까지 9경기 동안 유격수로 7번, 3루수로 1번 선발 출전했으며, 1경기는 대타로 나섰다. 이날 피츠버그전에서는 6번타자로 출전해 5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한편, 이미 아디다스, 게토레이와 광고 계약을 하며 스포츠마케팅 분야서 인지도를 높여온 타티스 주니어는 지난 2월 샌디에이고와 14년 3억4000만달러에 장기계약을 한 바 있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김부선 “강용석, 불륜 경험 풍부해 보여 변호사로 선임…이길 줄 알았다”
강부자, 故전미선 떠올리며 눈물 “사망 전날 2차 가자고 조르더라”
김다은 아나운서 “저 아닙니다”…박수홍 여친 루머 일축
인터뷰 중 김정현 눈치 보는 서현…“다시 봐도 황당”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