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히어로]'동점타+결승타 등 4안타' 배정대 "1번타자, 감독님이 믿어주시니 출루 더 생각"

노재형 2021. 4. 15. 2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위닝시리즈로 주중 3연전을 마쳤다.

KT는 1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4안타를 몰아친 배정대의 맹활약을 앞세워 8대3으로 승리했다.

주중 3연전을 2승1패의 위닝시리즈로 장식한 KT는 4승6패를 마크했다.

1회말 3실점한 KT는 2회초 심우준의 3루타 등 4안타를 묶어 3득점하며 곧바로 균형을 이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KBO리그 kt위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가 1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KT 배정대가 4회초 1사 2루에서 1타점 역전 적시타를 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1.04.15/

[잠실=스포츠조선 노재형 기자] KT 위즈가 위닝시리즈로 주중 3연전을 마쳤다.

KT는 1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4안타를 몰아친 배정대의 맹활약을 앞세워 8대3으로 승리했다. 주중 3연전을 2승1패의 위닝시리즈로 장식한 KT는 4승6패를 마크했다. 순위는 한화 이글스 등과 함께 공동 최하위. 두산은 5승5패가 승률이 다시 5할로 내려앉았다.

KT는 9번 심우준과 톱타자 배정대가 타선의 연결 및 해결사 노릇을 했다. 배정대는 동점타와 결승타를 포함해 5타수 4안타 2타점 1득점을 터뜨리며 공격을 이끌었고, 심우준이 4타수 3안타 2타점 2득점으로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배정대가 4안타를 친 것은 올시즌 처음이며 지난해 2차례 있었다.

1회말 3실점한 KT는 2회초 심우준의 3루타 등 4안타를 묶어 3득점하며 곧바로 균형을 이뤘다. 이어 KT는 4회 대타 문상철의 중전안타, 심우준의 희생번트로 만든 1사 2루서 배정대의 중전적시타로 리드를 잡았다. 6회에는 2사 만루서 황재균의 밀어내기 볼넷으로 5-3으로 달아났다.

KT가 승기를 잡은 것은 7회초 공격. 3안타와 상대 실책을 묶어 3점을 보탰다. 유한준의 안타, 장성우의 번트로 만든 2사 2루에서 심우준의 중전적시타가 터졌고, 배정대의 땅볼을 잡은 두산 3루수 허경민의 1루 악송구를 틈타 심우준이 홈을 밟아 7-3이 됐다. 이어 조용호가 중전안타를 쳐 배정대를 불러들이며 8-3으로 점수차를 벌렸다.

KT 두 번째 투수 김민수는 4-3으로 앞선 5회말 등판해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 구원승을 챙겼다.

경기 후 배정대는 "타격감이 어제보다 괜찮았다. 김 강 코치님이 타격 부분을 조언해 주신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소감을 밝힌 뒤 이번 3연전을 모두 멀티히트로 장식한 것에 대해서는 "첫 날은 운이 좋았고, 어제는 컨디션도 올라왔다. 오늘은 내가 잘 친 것도 있는데 운도 따랐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근 1번타자로 나서고 있는 배정대는 "감독님께서 믿어주셔서 1번으로 나서고 있다고 생각한다. 조금 더 출루하고 안타를 많이 생산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다"며 "올해 첫 위닝시리즈인데 기분 좋다. 현재 팀 분위기 자체는 나쁘지 않다. 앞으로 더 좋아질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잠실=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김부선 “강용석, 불륜 경험 풍부해 보여 변호사로 선임…이길 줄 알았다”
강부자, 故전미선 떠올리며 눈물 “사망 전날 2차 가자고 조르더라”
김다은 아나운서 “저 아닙니다”…박수홍 여친 루머 일축
인터뷰 중 김정현 눈치 보는 서현…“다시 봐도 황당”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