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50% 파격 할인

이원희 2021. 4. 15. 18:4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콘솔 버전의 신규 시스템 '캐릭터 전환'을 업데이트했다.

'캐릭터 전환'은 육성된 메인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를 '전환'이라는 설정으로 서로 연결하는 시스템이다. 연결된 캐릭터끼리 착용하고 있는 모든 장비를 동일하게 사용하게 된다.

캐릭터간 장비를 공유하려면 '마르니의 수상한 장치'를 활용하면 된다. 마르니의 수상한 장치는 상점에서 판매되는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로 가동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간 장비를 공유해 신규 캐릭터를 더 편하게 육성할 수 있다.

4월28일까지 약 2주간 '마티나 핀토의 요리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의뢰를 통해 기억의 파편, 크론석 등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축제기간 캠프안 모닥불과 상호작용하면 전투, 기술, 생활 경험치 추가 혜택 등을 선택해 받게 된다.

봄맞이 '검은사막' 콘솔 에디션 가격 할인 이벤트도 연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이용자는 4월16일까지 트래블러 에디션, 컨커러 에디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는 4월28일까지 트래블러 에디션, 익스플로러 에디션, 컨커러 에디션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