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온라인 전용 과자세트 '띵동 키즈카페' 출시

박미주 기자 2021. 4. 15.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가 '띵동 키즈카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띵동 시리즈는 과자를 먹으면서 자동차 장난감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세트다.

지난해 선보인 '띵동 시네마인'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전용 과자세트다.

이날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띵동 키즈카페/사진= 해태제과

해태제과가 ‘띵동 키즈카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띵동 시리즈는 과자를 먹으면서 자동차 장난감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세트다. 지난해 선보인 ‘띵동 시네마인’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전용 과자세트다.

자동차 모양의 종이박스 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얼초(얼려먹는 초코만들기), 홈런볼 등 9가지 대표제품을 담았다.

전작처럼 포장박스를 즐길거리로 활용할 수 있다. 버스모양이 기본이고 양쪽 점선을 접어 홈에 끼우면 소방차가 된다. 뒷 부분 점선을 접으면 트럭으로 변신한다. 동봉된 스티커를 활용하면 나만의 자동차가 완성된다.

이날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된다. 이번 달 말부터는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운전 뭐같이 해"…아이 엄마 운전자 쫓아 머리채 잡고 폭행김부선 "이재명 고소 때 강용석 선임 이유? 불륜 경험 풍부"서예지, 유노윤호도 조정설?…"말 잃고 살 빠지고 손에서 폰 못놔"'서예지 소름 돋는 일화'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 조세호"구축 아파트 살아 상식 없어"…고덕아파트 또 '단톡방 조롱'
박미주 기자 beyond@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