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2세대 '에코 버즈' 출시.."애플 에어팟에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마존이 더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캔슬링(ANC) 기능과 편안한 디자인을 갖춘 2세대 무선 이어폰 에코 버즈를 출시했다고 더버지 등 외신들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새로워진 에코 버즈는 전작에 비해 크기가 20% 더 작아졌고, 귀에 들어가는 노즐 크기를 줄이고 통풍구를 갖춰 전작에 비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마존은 과거 1세대 에코버즈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위해 보스와 제휴를 했으나, 이번에는 자체 기술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아마존이 더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캔슬링(ANC) 기능과 편안한 디자인을 갖춘 2세대 무선 이어폰 에코 버즈를 출시했다고 더버지 등 외신들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새로워진 에코 버즈는 전작에 비해 크기가 20% 더 작아졌고, 귀에 들어가는 노즐 크기를 줄이고 통풍구를 갖춰 전작에 비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네 가지 크기의 이어 팁은 타원형 모양으로 바뀌었고, 윙 팁도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색상은 전작과 달리 무광택 처리를 했으며,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된다.
아마존은 과거 1세대 에코버즈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위해 보스와 제휴를 했으나, 이번에는 자체 기술을 탑재했다. 회사 측은 2세대 제품의 소음 제거 기능이 전작에 비해 2배 더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배터리 수명은 ANC 기능이 켜진 상태에서는 최대 5시간, 꺼진 상태에서는 6.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서는 추가로 약 15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 15분 고속충전으로 2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방수 등급은 IPX4의 생활 방수 등급, 음성 통화 품질도 전작에 비해 개선됐다.
가격은 120달러(유선 충전 모델), 140달러(무선 충전 모델)로, 1세대 에코버즈에 비해 다소 저렴해졌다. 또, 사전 예약자에 한해 20달러 할인을 제공하며, 5월 13일 정식 출시된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20일 온라인 행사…아이패드 프로·에어태그 공개할까
- 에어팟 프로 닮은 에어팟3, 3분기 출시 전망
- 무선 이어폰, 작년 4분기 43% 성장…애플, 1위 독주
- 1년에 5억대 팔리는 '무선이어폰' 시장, 올핸 더 뜨겁다
- 3세대 에어팟 실물 사진 유출…"이어폰 짧아졌다”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