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인기 온라인게임 '데카론',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작 정통성 강조, 1대1 결투 및 강제 PK 등 핵심 콘텐츠 대거 적용
신규, 월간, 스페셜 등 총 3가지 출석 이벤트 진행, 인게임 아이템 선물
썸에이지 '데카론M' 구글 출시…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원작 정통성 강조, 1대1 결투 및 강제 PK 등 핵심 콘텐츠 대거 적용
신규, 월간, 스페셜 등 총 3가지 출석 이벤트 진행, 인게임 아이템 선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데카론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사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썸에이지는 '데카론M' 사전 출시 전부터 월드 소개 영상, 트레일러 등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지난달 24일 시작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수가 단기간 내 100만 명에 육박하며 상반기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데카론M'은 PC 온라인게임 '데카론'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1대1 결투, 강제 PK 등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아울러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월간, 스페셜 등 출석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귀속) ▲희귀 방어구 공방 비급 조각(귀속) ▲최상급 펫 소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양질의 콘텐츠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으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하고, 개발총괄 최진혁 PD는 "'데카론M'은 원작의 추억과 현 시대의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게임으로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쾌악적 다크 판타지 '데카론M'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