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디게임 히트작 '스컬', 올 여름 닌텐도 스위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의 2D 액션 PC 게임 '스컬'이 올 여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15일 네오위즈는 닌텐도 유튜브 글로벌 채널과 일본 채널을 통해 공개된 '닌텐도 인디월드 쇼케이스'에서 '스컬'이 소개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는 닌텐도가 콘솔기기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인 인디게임을 소개하는 자리다.
'스컬'의 경우 개발사 사우스포게임즈의 박상우 대표가 직접 출연해 게임을 소개하고 플레이 영상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의 2D 액션 PC 게임 ‘스컬’이 올 여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15일 네오위즈는 닌텐도 유튜브 글로벌 채널과 일본 채널을 통해 공개된 ‘닌텐도 인디월드 쇼케이스’에서 ‘스컬’이 소개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는 닌텐도가 콘솔기기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인 인디게임을 소개하는 자리다. ‘스컬’의 경우 개발사 사우스포게임즈의 박상우 대표가 직접 출연해 게임을 소개하고 플레이 영상도 선보였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크 장르의 요소를 결합한 횡스크롤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초 ‘스팀’을 통해 사전출시(얼리액세스)된 이후 현재까지 약 65만장이 판매됐다.
네오위즈는 ‘스컬’의 PC 버전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특별 이벤트 맵 ‘당카족 기사’, ‘신비한 폐허’, ‘건틀릿’, ‘탐욕의 제단’ 등 4종을 추가했다. 기존 맵을 탐험 중 드문 확률로 만날 수 있으며 다소 높은 난도에 걸맞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 환경(UI)도 개선돼 정보 시인성이 높아졌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래프톤, IPO 앞두고 역대급 인력 충원 ‘시동’
- 썸에이지, 신작 ‘데카론M’ 안드로이드 마켓 출격
- 넥슨, ‘카트라이더’ 11세대 엔진 카트 ‘코튼 V1’ 첫 적용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4월 맞아 새단장
- 모바일게임 경쟁 ‘판 더 커진다’…대형 신작 출시 ‘본격화’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SK그룹 덮치는 감원 바람…어디까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