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데카론M' 안드로이드 마켓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데카론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사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카론M'은 PC온라인게임 '데카론'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만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 희귀 방어구 공방 비급 조각, 최상급 펫 소환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데카론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사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카론M’은 PC온라인게임 ‘데카론’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1대1 결투, 강제 PK 등 원작의 핵심 요소를 탑재했다.
만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썸에이지는 신규, 월간, 스페셜 등의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 희귀 방어구 공방 비급 조각, 최상급 펫 소환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양질의 콘텐츠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으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래프톤, IPO 앞두고 역대급 인력 충원 ‘시동’
- 넥슨, ‘카트라이더’ 11세대 엔진 카트 ‘코튼 V1’ 첫 적용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4월 맞아 새단장
- 모바일게임 경쟁 ‘판 더 커진다’…대형 신작 출시 ‘본격화’
- 넥슨 ‘던전앤파이터’, 총검사 ‘진 각성’ 적용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SK그룹 덮치는 감원 바람…어디까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