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지역아동센터 통학버스 개조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ql1218@daum.net)]DGB대구은행은 지난 14일 본점에서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부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통학버스 개조 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재원이 열악한 시설들은 곧 통학차량 운행을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있어 이를 위해 DGB대구은행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구 지역아동센터의 차량 일부 개조비용 지원에 후원을 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진성 기자(=대구)(fnql1218@daum.net)]
DGB대구은행은 지난 14일 본점에서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부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통학버스 개조 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어린이 통학버스 개조 사업’은 지난해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라 올해 5월 27일 이전까지 어린이 통학버스는 일정 기준의 안전 장치를 설치해야 운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이 기준에 맞춰 통학버스를 개조하는 사업이다.
재원이 열악한 시설들은 곧 통학차량 운행을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있어 이를 위해 DGB대구은행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구 지역아동센터의 차량 일부 개조비용 지원에 후원을 하기로 결정했다.
지역 아동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아동보호문제에 대해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행정안전부가 실시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도 동참하여 아동보호 인식개선에 앞장섰다.
서문선 DGB 경영기획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의 후원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어져 차량개조 사업이 순차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사회적 이슈에 적극적이고 선도적 역할을 다해 ESG경영을 성실히 수행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진성 기자(=대구)(fnql1218@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호중 "금년 중 언론개혁" vs 박완주 "다음 정부에 하자"
- [단독] 산은, '광주형 일자리' 등에 약 2000억 원 지원한다
- <동아> 딸 입시 수상한 필체 못 밝혀..."서울교육청 부실감사"
- 플랫폼 라이더 산재 1년 새 2배 증가했으나 재해조사는 0건
- 너무 많은 약을 복용 중이라면?
- 코로나19 대응에 '어린이'가 보이지 않는다
- 바이든, 20년 아프간 전쟁 종식 선언..."9.11 전까지 미군 철수"
- "이것이 오세훈표 노동정책인가"...'복직 농성' 아시아나 하청 노동자 연행
- 택배 노동자들, 아파트 지상운행 금지 아파트 개인배송 거부
- 文대통령 "日오염수 방류, 국제해양법재판소 제소 검토"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