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신동아 컨소, 16일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신동아건설 컨소시엄은 양주신도시에 들어서는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의 견본주택을 16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
분양일정은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는 경기 양주시 양주신도시 A-1블록에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양주 옥정동 101-1번지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신동아건설 컨소시엄은 양주신도시에 들어서는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의 견본주택을 16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 분양일정은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이다.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는 경기 양주시 양주신도시 A-1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29층 24개동, 전용 74·84㎡ 총 2,049가구 규모다.
양주시 덕정에서 수원까지 연결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 회정역 신설이 계획돼 있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옥정역도 2024년 개통 예정이다. 2024년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도 개통된다. 위치상 구도심인 덕정지구와 신도심인 양주·회천신도시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엔 초중학교와 옥정생태숲공원, 회암천이 위치해 있다.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은 공원형 단지(유치원, 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로 하차 공간 카페, 다목적 실내 체육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견본주택은 양주 옥정동 101-1번지에 있다. 방문예약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종구 기자 minjung@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등한 尹 지지율…더 뚜렷해진 이재명·윤석열 양강 구도
- 720만명이 지켜본 인도네시아 'K팝 한국식 결혼'
- 여중생 A는 무사히 학교 정문을 통과할 수 있을까?
- "온종일 굶겨봐" "귀찮은 X"… 정인이 양부, 학대 부추겼다
- 방사성 물질을 '귀여운 캐릭터화' 日 부흥청, 하루 만에 중단
- '욕설 문자 7000통' 강성 친문 총공에 '민주'는 시든다
- 서예지 등 잇단 학폭 논란...정부 "가해자, 학생부에 기록 남기는 방안 검토"
- 日 자민당 의원 "오염수 국제 제소하면 한국이 큰 망신"
- "마스크 똑바로 쓰세요" 지적하는 초등생 때려 뇌진탕
- 자기모순에 빠진 巨與…반성한다며 "조국 건들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