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케이크와 토익 콘텐츠 제휴..실용영어회화 프로그램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BM넷(대표 오재환)이 영어회화 학습 앱 기업 케이크(대표 이충희)와 토익 학습 콘텐츠를 제휴한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크 앱에서 '토익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채널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YBM넷 관계자는 "실용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토익의 특징을 살려 글로벌 영어회화 앱 '케이크'에서 신개념 영어회화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학습 효과와 재미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케이크와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BM넷(대표 오재환)이 영어회화 학습 앱 기업 케이크(대표 이충희)와 토익 학습 콘텐츠를 제휴한다고 15일 밝혔다.
YBM넷은 토익 대표 강사 박혜원의 '시간 단축의 끝, 900점 완성 LC' 강의 콘텐츠를 케이크에 제공한다. 케이크는 해당 콘텐츠를 실용영어회화 연재물을 만들어 서비스할 예정이다. 토익 콘텐츠 중에 나오는 비즈니스·일상·여행 등 생활과 밀접한 소재를 바탕으로 듣기와 말하기 중심 실용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케이크가 제작 예정인 실용영어회화 과정은 듣기와 말하기로 나눠진다. 매주 1회씩 총 12회에 걸쳐 연재된다. 문장 단위 듣기부터 자막을 통한 표현 학습, 인공지능(AI) 발음 평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토익과 실용영어 모두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크 앱에서 '토익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채널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YBM넷 관계자는 “실용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토익의 특징을 살려 글로벌 영어회화 앱 '케이크'에서 신개념 영어회화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학습 효과와 재미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케이크와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업계 최고 성능 '0402' MLCC 개발…"日 무라타 넘는다"
- "제2 벤처붐 전국민에 확산"...캠페인+정책 개발 투트랙 추진
- KT, 뱅크샐러드 250억원 투자…데이터파이낸스 진영 꾸린다
- 비상교육, 디지털·영어·해외 사업으로 신사업 고삐 당긴다...에듀테크 매출 40%↑목표
- 재보선 이후 국민의힘 부동산 정책 공세...민주당은 방향 선회 고민
- 법원도 헷갈리는 불법정보, 사업자는 무조건 임시차단?
- 스마트폰 카메라로 체온체크 간편하게...KIST 기술 개발
- 삼성전자, 스마트 헤드램프용 LED 출시…자동차 전장 시장 진격
- 세종시, 스마트시티 국제포럼 연다...국제표준 이끌고 글로벌 전략, 네트워크 구축
- 머스크의 꿈에 1조 3000억 원 베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