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오감만족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오크밸리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내 스포츠 문화공간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이하 바운스), 야외 수영장 오픈과 더불어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규모 참나무 군락 내 조성된 오크밸리는 강원도의 청정 자연 속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오크밸리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내 스포츠 문화공간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이하 바운스), 야외 수영장 오픈과 더불어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오크밸리는 국내 12개 지점을 운영 중인 바운스를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내 신규 부대시설로 오픈 한다.
바운스는 다양한 트램폴린과 어드벤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문화 공간으로 타 지점과 별개로 오크밸리에는 야외 레이싱 카트장이 추가됐다.
키즈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도 신규 입점해 미취학 자녀들의 즐길 거리로도 제격이다.
바운스 오크밸리 센터는 5월 1일 오픈 예정이며 회원 및 투숙객 20%, 지역주민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 여름 이른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오크밸리는 야외 수영장을 5월 1일부터 개장한다.
스키 빌리지 야외 수영장은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유수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 슬라이드풀 이용이 가능해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실내 수영장은 통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자연 채광과 주변 풍광을 만끽하며 물놀이가 가능하다.
한편 오크밸리는 안전한 수영장 이용을 위해 전 이용객 발열 및 방문체크, 방수 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규모 참나무 군락 내 조성된 오크밸리는 강원도의 청정 자연 속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주얼 레스토랑 포레스트의 ‘힐 사이드 바비큐’는 산 능선에 둘러싸여 도시의 소음은 완벽히 차단된 채 자연 속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테이블을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같이 독립된 형태로 분리해 고객들이 좀 더 안심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힐 사이드 바비큐는 매일 오후 4~9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오크밸리C.C 클럽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테라스 그릴'은 골프 라운딩을 하지 않아도 탁 트인 골프장 뷰를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크밸리C.C는 5월이면 영산홍과 꽃잔디, 양귀비 등 갖가지 야생화들이 장관을 이뤄 풍미 가득한 한우 등심의 맛과 화려한 골프장의 멋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테라스 그릴은 17일 토요일부터 우천 시를 제외,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빌리지 센터 2층에 위치한 오크뷰에서는 5월 1일부터 ‘그릴 앤 시즐’ 야외 바비큐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매주 토요일에는 봄 밤의 낭만을 더할 재즈와 클래식, 밴드 공연이 진행된다.
여기에 시원한 생맥주까지 곁들인다면 야외 바비큐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오크밸리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호중 "금년 중 언론개혁" vs 박완주 "다음 정부에 하자"
- [단독] 산은, '광주형 일자리' 등에 약 2000억 원 지원한다
- <동아> 딸 입시 수상한 필체 못 밝혀..."서울교육청 부실감사"
- 플랫폼 라이더 산재 1년 새 2배 증가했으나 재해조사는 0건
- 너무 많은 약을 복용 중이라면?
- 코로나19 대응에 '어린이'가 보이지 않는다
- 바이든, 20년 아프간 전쟁 종식 선언..."9.11 전까지 미군 철수"
- "이것이 오세훈표 노동정책인가"...'복직 농성' 아시아나 하청 노동자 연행
- 택배 노동자들, 아파트 지상운행 금지 아파트 개인배송 거부
- 文대통령 "日오염수 방류, 국제해양법재판소 제소 검토"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