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서울시장 취임식, 오는 22일 온라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는 제38대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취임식을 오는 2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서울on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취임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DDP내에 새로 개관한 서울on 화상 스튜디오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한다.
오 시장은 새로운 서울의 시작을 알리는 비전을 제시하며 앞으로의 시정운영 방향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취임식은 서울시 유튜브와 라이브서울에서 동시 중계돼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의회의장·교육감·구청장협의회장 등 최소인원만 참석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서울시는 제38대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취임식을 오는 2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서울on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취임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DDP내에 새로 개관한 서울on 화상 스튜디오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한다.
이에 따라 참석인원도 김인호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조희연 서울특별시교육감, 이동진 구청장협의회장으로 최소화한다.
취임식은 시민 소망영상, 취임선서, 취임사 발표, 축하인사 등으로 진행된다. 오 시장은 새로운 서울의 시작을 알리는 비전을 제시하며 앞으로의 시정운영 방향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취임식은 서울시 유튜브와 라이브서울에서 동시 중계돼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대차3법 완결판, ‘전월세신고제’ 6월 시행…전세 6천만원 초과 대상
- “신호위반 벌금 내세요” 배달라이더 노리는 ‘그놈의 목소리’
- “등하교 도우미 ‘당근’합니다”…동네 구인구직 몰려드는 당근마켓
- “왜 여경만 편하게 일해?” 남성 경찰의 역차별 분노글
- '정인이 사건' 양모 사형 구형…양부는 징역 7년6개월
- “여태 나만 몰랐다” 사실과 달랐던 영양 상식들[식탐]
- 폭행으로 눈 못뜨는 생후 2주 아들…부부는 옆에서 고기를 먹었다
- “재건축하면 2500가구 더 늘어, 공급이 집값 잡을 것”, 잠실주공5단지 가보니…[부동산360]
- ‘165만원→80만원’…‘갤Z플립 5G’ 마지막 반값 떨이 [IT선빵!]
- “서예지, 스태프 낮게 생각 안했다 ” 두둔 글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