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강협회 홍보위원회, 대국민 철강재 홍보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강협회 홍보위원회는 15일 철강협회 대회의실에서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철강홍보위원회는 올해 사업 목표를 '국산 철강재 우수성 홍보 캠페인을 통한 철강생태계 강건화'로 정했다.
이를 위해 △국산 철강재 브랜드 개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채널 구축 △회원사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일반인 대상으로 국산 철강재 우수성과 장점을 적극 홍보, 인식을 제고하려는 취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철강협회 홍보위원회는 15일 철강협회 대회의실에서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철강홍보위원회는 올해 사업 목표를 '국산 철강재 우수성 홍보 캠페인을 통한 철강생태계 강건화'로 정했다. 이를 위해 △국산 철강재 브랜드 개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채널 구축 △회원사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일반인 대상으로 국산 철강재 우수성과 장점을 적극 홍보, 인식을 제고하려는 취지다.
아울러 철강홍보위원회는 포항 및 광양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철강 부교재 보급과 어린이 학습만화 현장 교육을 시범 진행한다. 또 격년 개최되는 철강사진 공모전과 국내 철강산업지도 제작 사업을 실시한다.
이밖에 철강홍보위원회는 새 위원장으로 장영식 현대제철 상무를 선임했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업계 최고 성능 '0402' MLCC 개발…"日 무라타 넘는다"
- "제2 벤처붐 전국민에 확산"...캠페인+정책 개발 투트랙 추진
- KT, 뱅크샐러드 250억원 투자…데이터파이낸스 진영 꾸린다
- 법원도 헷갈리는 불법정보, 사업자는 무조건 임시차단?
- 스마트폰 카메라로 체온체크 간편하게...KIST 기술 개발
- 삼성 LED, 자동차 전장으로 진격…스마트 헤드램프용 LED 공급
- 세종시, 스마트시티 국제포럼 연다...국제표준 이끌고 글로벌 전략, 네트워크 구축
- 머스크의 꿈에 1조 3000억 원 베팅
- 서른셋 팀장이 이끄는 '젊은 라방'…홈앤쇼핑 파격 실험
- [마켓트렌드]봄 홈크닉 빛내는 색다른 먹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