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총검사 '진 각성'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총검사' 캐릭터 '진 각성'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신규 PvP 콘텐츠 '영웅의 격전지'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총검사'로 '진 각성'을 달성하면 4부위의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지급하고 '진 각성' 달성 후 적정 던전을 완료하면 '시간의 인도석 250개'도 증정한다.
'총검사' 캐릭터 4종 모두 '진 각성'을 완료할 경우 '무기 아바타 상자'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총검사’ 캐릭터 ‘진 각성’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신규 PvP 콘텐츠 ‘영웅의 격전지’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총검사’는 사격술과 검술을 접목시킨 전투 방식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진 각성’을 통해 ‘진 히트맨’, ‘진 요원’, ‘진 트러블 슈터’, ‘진 스페셜리스트’ 등으로 전직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피해량 조정과 함께 신규 95레벨 기술을 보유하게 된다. ‘여명의 비상’, ‘마지막 임무’, ‘클라이막스’, ‘블랙 호라이즌’ 등 캐릭터 특색에 맞춘 ‘진 각성’ 기술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5월 13일까지 ‘총검사’로 접속한 이용자에게 매일 ‘피로 회복의 비약’ 또는 ‘성장의 비약’을 제공한다. ‘총검사’로 ‘진 각성’을 달성하면 4부위의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지급하고 ‘진 각성’ 달성 후 적정 던전을 완료하면 ‘시간의 인도석 250개’도 증정한다. ‘총검사’ 캐릭터 4종 모두 ‘진 각성’을 완료할 경우 ‘무기 아바타 상자’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고 매일 탄환 7개를 모아 탄창을 장전하면 이벤트 주화인 ‘사라진 자들의 주화’와 ‘성장 캡슐(총검사 전용)’ 등도 보상으로 지급하며 장전 누적 횟수에 따라 이벤트 주화를 추가로 보상한다. 이벤트 주화는 ‘기억이 담긴 시계’ 상점에서 레이드 입장 재료, ‘1레벨 상승권’, ‘검은 성전의 기억 무기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적진점령 기반의 이벤트 대전 모드 ‘영웅의 격전지’도 운영한다. 일반 대전과 랭크 대전으로 나뉘며 기존에 착용한 장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상태에서 골드를 모아 캐릭터를 강하게 성장시키고 적군의 메인 타워를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야심작 ‘제2의 나라’ 6월 출격…“다시 MMORPG 장르 선도”
- 크래프톤, IPO 앞두고 역대급 인력 충원 ‘시동’
- 엔씨소프트, AI 인재 육성 돕는다…4회 NC 펠로우십 개최
- [프리뷰] 넷마블 야심작 ‘제2의 나라’, 지브리 감성에 ‘방점’
-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오딘’ 서비스 본격화 ‘돌입’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SK그룹 덮치는 감원 바람…어디까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