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화사X헨리와 핫플 원정대..방방→카노 정복 ('나혼산')

2021. 4. 15.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김광규가 가수 화사, 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투어에 나선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가 화사&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완전 정복에 나선다.

이날 인싸를 꿈꾸는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가 준비한 핫플레이스 투어를 시작한다. 영문도 모른 채 첫번째 핫플레이스에 입성한 김광규는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전언이다.

이들이 찾은 첫번째 핫플레이스는 거대한 '방방'이 있는 실내 놀이터.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를 능가하는 오뚝이 점프력을 선보이며 방방에 완벽 적응해 뜻밖의(?)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런 데가 있어?"라며 방방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한 김광규는 내친 김에 헨리를 따라 공중부양까지 도전했다. 과연 그가 공중부양 샷 촬영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방의 즐거움도 잠시, 휴식 시간도 없이 급 발진하는 헨리의 하이텐션을 감당해내지 못한 김광규는 "그 때가 고비였어요"라며 급격히 지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화사와 헨리는 방방에 이어 또 다른 핫플레이스인 '카노(카 노래방)'로 김광규를 안내한다. 차에서 즐기는 이색 노래방을 처음 접한 김광규는 '카노'의 매력에 푹 빠져 애창곡을 열창하는가 하면 '핫피플'인 화사와의 듀엣에 감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나 혼자 산다'는 16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