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올해 700명 뽑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은 올해 700명 규모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래프톤 신입 사원 모집은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
PD 입사자들은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가 멘토링하는 PD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을 쌓을 수 있다.
김 대표는 "새로 합류하게 될 구성원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인재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크래프톤만의 전문가 양성과정 및 업무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올해 700명 규모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래프톤 신입 사원 모집은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 경력직 채용은 수시 모집이다. 모집 분야는 △PD △테크 △아트 △챌린저스실 △UX/UI △IT 인프라 △AI △사업 △지원조직 등 전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직군별 테스트 △실무 인터뷰 △경영진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마감은 5월 9일이며 최종 발표는 6월 말이다. 합격자들은 7월 1일에 입사하게 된다.
크래프톤 챌린저스실을 통해 입사한 구성원들은 1인 또는 팀 단위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개발하게 된다. PD 입사자들은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가 멘토링하는 PD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을 쌓을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인공지능(AI) 개발 인력도 대거 채용할 계획이다. AI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및 가상 인플루언서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새로 합류하게 될 구성원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인재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크래프톤만의 전문가 양성과정 및 업무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민혁 기자 beherenow@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작년 “후쿠시마 오염수 문제 없다” 결론 내려
- [영상]성희롱 직장상사에…대걸레로 사이다 복수한 中 공무원
- “폐 끼치고 싶지 않다”…수술 후 7㎏ 빠진 이재용, 오늘 구치소 복귀
- 금소법 시행 20일만에… 이제서야 가이드라인 만드는 조직 가동
- 日자민당 2인자 니카이, 도쿄올림픽 취소 가능성 언급
- '서울시장 선거 3위' 허경영 '당선무효 소송 검토…지지에 비해 득표율 낮아'
- 코로나19 백신 빼돌려 금 챙긴 브라질 공무원들
- '폭력전과 40범' 또 주취폭행에도…항소심서 형량 절반 줄어
- '천스닥'시대, 천불나는 코스닥 레버리지 투자자
- 휴게소서 만난 여성 46km 뒤따라간 스토킹 30대男, 이번엔 도로 가로막아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