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역대 최대 700명 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연간 700명 규모의 신입,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 사원 서류 접수는 4월 26일부터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 사원도 수시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PD △테크 △아트 △챌린저스실 △UX/UI △IT 인프라 △AI △사업 △지원조직 등 전 부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연간 700명 규모의 신입,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 사원 서류 접수는 4월 26일부터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 사원도 수시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PD △테크 △아트 △챌린저스실 △UX/UI △IT 인프라 △AI △사업 △지원조직 등 전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직군별 테스트, 실무 인터뷰, 경영진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마감은 5월 9일이다. 최종 발표는 6월 말이다. 합격자들은 7월 1일에 입사하게 된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독립스튜디오 제작 역량 강화는 물론, 새로운 기술 영역을 개척하고 글로벌 IP 사업을 확장해 '제작의 명가'라는 비전의 실행을 본격화하고자 한다”며 “새로 합류하게 될 구성원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인재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크래프톤만의 전문가 양성과정 및 업무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텔레콤 '투자·통신' 인적분할...박정호號 '뉴ICT 기업' 시동
- "제2 벤처붐 전국민에 확산"..캠페인+정책 개발 투트랙 추진
- KT, 뱅크샐러드 250억원 투자..데이터파이낸스 진영 꾸린다
- 카카오,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시작
- '무라타 넘는다' 삼성전기 업계 최고 성능 '0402' MLCC 개발
- TSMC, 타이난 팹 일시 정전..첨단 공정 차질 예상
- "내년엔 '아이폰 미니' 없다"
- '리브엠' 혁신금융서비스 재지정..10만 가입자 지켰다
- 올해 교육용 크롬북 큰 장 선다..LG전자 가세
- ['K-배터리 2.0' 시대를 열자] <중>핵심 기술 인력 양성 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