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수현 '이 구역의 미친 X' 합류, 정우 오연서와 연기 호흡(공식)

박수인 입력 2021. 4. 15. 0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MU(악동뮤지션) 수현이 '이 구역의 미친 X'에 전격 합류한다.

오는 5월 첫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연출 이태곤/ 극본 아경/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에스피스)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정우 분)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오연서 분),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AKMU(악동뮤지션) 수현이 ‘이 구역의 미친 X’에 전격 합류한다.

오는 5월 첫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연출 이태곤/ 극본 아경/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에스피스)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정우 분)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오연서 분),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다.

개성 강한 두 배우 정우(노휘오 역)와 오연서(이민경 역)의 역대급 시너지가 예고되는 가운데 수현이 감정소모 0%의 프로 알바러 수현 역으로 캐스팅돼 캐릭터들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수현은 극 중 노휘오와 이민경이 사는 동네의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학자금 대출, 자취방 월세, 생활비를 감당하며 살아가는 이 시대 20대의 바로미터다. 닥치는 대로 알바를 하며 별별 인간 군상과 진상들을 겪어 인류애는 일찌감치 잃어버린 지 오래다.

때문에 그녀는 단 1%의 감정도 허투루 낭비하지 않고 공허한 눈빛과 시니컬한 말투로 손님들을 대하는 노하우를 터득한다. 과연 유별난 손님 노휘오와 이민경을 만나도 흔들리지 않을 수 있을지 세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와 함께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보여줄 수현의 연기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극 중 알바생 수현은 휘오와 민경의 캐릭터 성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역할이자 코믹 서사를 맛깔스럽게 만드는 매력적인 인물이다”라고 설명하며 이어 “수현과 휘오, 민경이 얽히고설키며 벌어질 유쾌한 이야기들과 더불어 배우들의 연기 합 또한 좋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