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더비 결승골 이랜드 레안드로 "서울 더비는 끝났다. 이제 대전전이다"

노주환 2021. 4. 14. 2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더비는 끝났다. 이제 대전전이다."

서울 더비 결승골 주인공 레안드로(이랜드)는 승리 후 기자회견에서 "어려운 경기였다. 승리가 중요한 경기였다. 리그도 병행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레안드로가 헤딩 결승골을 넣은 이랜드가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진 FC서울과의 FA컵 3라운드 맞대결에서 1대0 승리, 16강에 진출했다.

이랜드는 주말에 대전 하나와 리그 경기를 갖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FA컵 3라운드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경기가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 서울이랜드 레안드로가 선취골을 넣은 뒤 환호하고 있다. 상암=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1.4.14/
2021 FA컵 3라운드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경기가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 서울이랜드 레안드로가 슈팅을 시도하고 있다. 상암=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1.4.14/

[상암=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서울 더비는 끝났다. 이제 대전전이다."

서울 더비 결승골 주인공 레안드로(이랜드)는 승리 후 기자회견에서 "어려운 경기였다. 승리가 중요한 경기였다. 리그도 병행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레안드로가 헤딩 결승골을 넣은 이랜드가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진 FC서울과의 FA컵 3라운드 맞대결에서 1대0 승리, 16강에 진출했다.

그는 또 "첫 더비에서 골을 넣어 기쁘다. 동료들과 함께 넣은 것이다. 역사적인 골을 넣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직전 충남 아산전에 패한 후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것에 대해선 "아산전 패배는 잊었다. 이번 경기서 분위기 반전을 위해 노력했다. 이 경기도 끝났다. 우리 앞에는 대전 하나전이 있다"고 말했다. 이랜드는 주말에 대전 하나와 리그 경기를 갖는다.

그는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출전 의지에 대해선 "감독님이 그런 의지를 보여주었다.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승리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레안드로는 또 "1부리그에는 경험이 많고, 질적으로 좋은 선수들이 많다. 이번 경기는 그걸 감안해서 우리가 준비를 했다. 이런 경험을 삼아 리그에서 좋은 결과를 위해 더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상암=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강부자, 故전미선 떠올리며 눈물 “사망 전날 2차 가자고 조르더라”
인터뷰 중 김정현 눈치 보는 서현…“다시 봐도 황당”
유명 그룹, 멤버 전원 성폭력 기소…사망한 멤버도 포함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