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맞아?" 송혜교, 명품 화보 속 '방부제 미모'

마아라 기자 2021. 4. 14.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의 글로벌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펜디(FENDI)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송혜교와 함께한 리미티드 에디션 화보 컷을 공개했다.

펜디는 킴 존스의 데뷔 컬렉션인 2021 봄/여름 쿠튀르 컬렉션을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펜디의 킴 존스 2021 SS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오는15부터 2주간 전 세계 9개의 엄선된 부티크에서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디, 킴 존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펜디

배우 송혜교의 글로벌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펜디(FENDI)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송혜교와 함께한 리미티드 에디션 화보 컷을 공개했다.

펜디는 킴 존스의 데뷔 컬렉션인 2021 봄/여름 쿠튀르 컬렉션을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쿠튀르 컬렉션의 주요 디자인들을 재해석해 보다 웨어러블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송혜교는 코튼 셔츠와 롱 드레스를 결합한 듯한 독특한 드레스에 베이지색 롱 부츠와 핸드백을 매치했다.

송혜교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팔 라인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펜디의 킴 존스 2021 SS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오는15부터 2주간 전 세계 9개의 엄선된 부티크에서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펜디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편 송혜교는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했다.

[관련기사]☞ "서예지와 안엮이고파" vs "좋아해" 극과극 폭로전'성희롱+19금 개인기 논란' 김민아 "TV의 선은 어디인가 고민"김정현 "'시간' 때 모습, 스스로도 용납 못해…사죄한다"[전문]"정인이 팔 비틀 때 으드득 소리 났을 것…팔뼈 완전 으스러져"김영호, 암투병 고백 "허벅지 잘라내고, 약이 독해 혈관도 탔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