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테스트 내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파이널테스트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회원 가입 후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파이널테스트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스팀’과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스팀’의 경우 상점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선택해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테스트 기간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회원 가입 후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기존에 취합된 여러 의견을 반영해 개선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없이 레벨에 따라 각종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형태로 변경했다.
여기에 PC에 더욱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도 구현해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편의성도 높였다.
네오위즈는 오는 5월 초 국가별 CM이 진행하는 스트리밍 방송도 진행해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Q&A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야심작 ‘제2의 나라’ 6월 출격…“다시 MMORPG 장르 선도”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전설 소울링커 3종 등장
- 스노우파이프, 트랜스포머 증강현실 게임 日 비공개 테스트
- 권영식 대표 “‘제2의 나라’ 흥행 앞세워 넷마블네오 상장”
- ‘천스닥 시대’ 시총 4위 펄어비스 ‘눈길’…‘붉은사막’ 기대감 ↑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