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야심작 '오딘' 28일 시동 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가 오는 28일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상반기 출시할 오딘 사전 예약 일정과 함께 압도적인 대규모 전투 장면을 담은 티징(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는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을 내세워 오딘의 시장 진입을 준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오딘’은 블레이드 시리즈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삼국블레이드’의 이한순 PD와 ‘마비노기 영웅전’ 등으로 유명한 김범 AD가 참여한 대형 타이틀이다.
현재 모바일과 PC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막바지 개발 중이다. 언리얼엔진4 기반으로 3D스캔, 모션캡쳐 기술 등을 사용해 화려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을 구현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상반기 출시할 오딘 사전 예약 일정과 함께 압도적인 대규모 전투 장면을 담은 티징(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는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을 내세워 오딘의 시장 진입을 준비한다.
이대호 (ldhd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무원·군인연금 눈덩이 부담…기재부 “안정화 조치 있어야”
- 아파트 입구에 쌓인 '택배탑'…극단 치닫는 주민vs기사 '택배대란'
- 김정현, 자필 사과문 "서현에 용서 구할 것"…서예지 언급 無 [전문]
- ‘구미 여아’ 친모 변호사, 9일 만에 사임…“더는 변호 못해”
- 오세훈 의식했나…정부 “전매 풀고 1+1 집 두 채 준다”
- 광고계, 서예지 콘텐츠 삭제 '손절 움직임'
- 박지원 “정치 거리두기 중…이번 보궐선거서도 실천”
- "美 블랙리스트 잘 따라야죠" 약속했지만…속끓는 대만 반도체업계
- "합당 동의하지만"…주호영 단독 드리불에 국힘 내부 '부글부글'
- "한국, 고령화에 부채 부담 폭발할 수도"…IMF 경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