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상 고창군수 AZ백신 접종.."안전성 믿고, 적극 접종" 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가 14일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 자격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군에 따르면 유 군수는 이날 오전 고창군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사의 백신을 접종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고창군민 모두 희망하는 일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은 백신 접종이다"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안심하고 백신 접종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군수, 재난안전대책본부장 자격으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더팩트 | 고창=한성희 기자]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가 14일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 자격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군에 따르면 유 군수는 이날 오전 고창군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사의 백신을 접종했다. 유 군수는 예진표 작성, 예진의사의 진료를 통해 최근 건강 상태를 확인했다. 접종 후에는 15분 정도 이상반응을 관찰했다.
유 군수는 이날 접종에 앞서 15일 개설 예정인 ‘고창군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접종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모든 시설 점검 등 추진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예방접종센터는 고창군청소년수련관체육관에 설치돼 노인시설 입소자 및 종사자,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우선 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고창군민 모두 희망하는 일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은 백신 접종이다"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안심하고 백신 접종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scoop@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묵묵부답' 김정현, 이제는 직접 입장을 내야 할 때
- [취재석] '조국 사태'로 시끄러운 민주당, 쇄신 기대감 '뚝'
- "영업익은 '쫀쫀'한데…" 젝시믹스, 소비자 편익엔 '느슨'한 대응?
- 삼성 vs 키움…증권株 호황에 시총 2위 자리 놓고 '치열'
- '오세훈 효과' 먹혔나…압구정현대 기준점 된 '평당 1억 원'
- '양산 토막살인' 60대 "관대한 처분" 선처 호소…검찰은 사형 때렸다
- [단독] 'LX 사명 분쟁' 김정렬 사장, 특허청장 만났다
- [원세나의 연예공:감] 극장가, 추억과 향수의 레트로 열풍
- 국민의힘, '원내사령탑' 각축…'러닝메이트제' 유지될까
- 오세훈표 '4무(無) 대출'…은행권 "이론상 가능하지만...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