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6강 PO 3차전서 'Be the Orange'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Be the Or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14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과 6강 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를 갖는다.
전자랜드는 이번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Be the Orange'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이번 플레이오프 홈경기에서 2층 다2, 다3, 다4 구역 예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몰텐존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해당 좌석은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Be the Or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14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과 6강 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를 갖는다. 전자랜드는 현재 시리즈 전적 2승으로 이번 3차전을 승리할 시 4강에 진출하게 된다.
전자랜드는 이번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Be the Orange'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삼산월드체육관을 오렌지색으로 물들여 3차전을 승리하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Be the Orange'는 유니폼과 오렌지색 T셔츠를 입고 오는 관객들에게 전자랜드 선수들이 전하고 싶은 문구가 적힌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전자랜드는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응원 T셔츠를 판매하고 있으며,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와 경기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이번 플레이오프 홈경기에서 2층 다2, 다3, 다4 구역 예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몰텐존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해당 좌석은 매진됐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경품볼을 잡아라, 슈팅 이벤트, 응원타임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플레이오프에 함께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