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용기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14일 출시했다.
이 라면은 화끈한 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맛과 함께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풍부한 맛을 이끌어낸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용기면으로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오뚜기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14일 출시했다.
이 라면은 화끈한 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 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맛과 함께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풍부한 맛을 이끌어낸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면발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면발에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한다. 이번 용기면은 이날부터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용기면으로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틴 발라드 황제' 이글레시아스, 성범죄 의혹 피소…스페인 국민가수
- 테이프로 온몸 칭칭 묶인 30대女 …벤츠 차량서 발견, 무슨 일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현주엽, '만신창이' 된 근황…"40kg 빠지고 하루 약 21알"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현관문 닫히면 괴물이 됐다"…가학적 성행위 강요한 전문직 남편
- 안선영, 남편과 별거 중…"부부로 합이 안 맞아"
- '용형4' "여자친구 죽이고 묻었다" 술취한 친구 고백에 수사 시작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