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6강 PO 3차전 오리온 전에 팬 감사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전자랜드가 6강 플레이오프(PO) 3차전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자랜드 14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과 6강 PO 3차전 경기에 'Be the Orange'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전자랜드는 이번 플레이오프 홈경기에서 2층 다2, 다3, 다4 구역 예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몰텐존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해당 좌석은 매진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 14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과 6강 PO 3차전 경기에 ‘Be the Orange’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현재 시리즈 전적 2승으로 이번 3차전을 승리할 시 4강에 진출하게 된다. 이 이벤트는 삼산월드체육관을 오렌지색으로 물들여 3차전을 승리하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Be the Orange’는 유니폼과 오렌지색 T셔츠를 입고 오는 관객들에게 전자랜드 선수들이 전하고 싶은 문구가 적힌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전자랜드는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응원 T셔츠를 판매하고 있으며,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와 경기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이번 플레이오프 홈경기에서 2층 다2, 다3, 다4 구역 예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몰텐존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해당 좌석은 매진되었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경품볼을 잡아라, 슈팅 이벤트,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육두유, 스테어 신발, 포카리스웨트 음료, 바이아우어 V7 탈모샴푸, K-CAMP 캠핑카 이용권, 닥터에스리 화장품, 헐커스 마사지크림, 킹카워시 포그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플레이오프에 함께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miru04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태유PD, 서예지 루머 부인 "어떤 친분관계도 없어"[전문]
- '강철부대' 승부 중요치 않다는 걸 깨닫게 한 해병수색대의 정신[SS리뷰]
- 김정현 논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순 없다[SS이슈]
- '아맛' 윤석민, "'덕아웃 자해사건' 이유는...벌금 3천만원,월급 절반 깎여"
- 네이마르 2차례 골대 불운...PSG, 뮌헨에 졌지만 4강 올랐다
- '옥문아' 장나라 "올해 41세...잔주름 많고 연예인 치고 안 예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