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가정용 샌드위치 메이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큅이 14일 가정용 샌드위치 메이커를 출시했다.
리큅 샌드위치 메이커는 작은 크기와 1.2㎏ 가벼운 무게로 좁은 주방에서도 보관이 쉽고 봄 캠핑과 같이 야외활동에서도 장소 제약 없이 이동이 자유롭다.
리큅 관계자는 "기존 와플메이커의 높은 인기에 힘 입어 리큅 홈카페 가전 라인업에 신제품 샌드위치 메이커도 추가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주방 소형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큅 샌드위치 메이커는 작은 크기와 1.2㎏ 가벼운 무게로 좁은 주방에서도 보관이 쉽고 봄 캠핑과 같이 야외활동에서도 장소 제약 없이 이동이 자유롭다.
제품 하나로 샌드위치와 와플 모두 조리 가능하도록 플레이트는 샌드위치, 와플 전용 플레이트 2종을 기본 구성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추가 옵션으로 붕어빵과 타코야끼 플레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트는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재료가 쉽게 눌러 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조리와 세척이 모두 간편하다.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 자동 온도조절 발광다이오드(LED)램프 △조리 시 뚜껑 열림을 방지하는 뚜껑 잠금 클립 △미끄럼과 흔들림을 방지하는 논슬립 받침대 △깔끔한 정리와 보관이 가능한 전원 코드 홀드 등 다양한 특장점이 적용됐다.
리큅 관계자는 “기존 와플메이커의 높은 인기에 힘 입어 리큅 홈카페 가전 라인업에 신제품 샌드위치 메이커도 추가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주방 소형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인근 리얼돌 체험방, 알고 보니 불법…업주 영업 중단 선언
- 실수로 입금된 13억 빼내 차사고 집계약…美여성 체포
- 엄마가 청혼 거절한 58세男과 결혼한 19세 인니 소녀
- 세계서 가장 큰 129cm 토끼 도난…“150만원 줄테니 돌려줘”
- 송영길 “오른 집값, 세입자·집주인 나눠 갖자” 했다가 “곡해 있다”
- “오해 일으켜 죄송”…김남국, 결국 ‘좌표찍기’ 사과
- 정청래 “朴, 마포을 사전투표 이겨”…선관위 “사실과 달라”
- “서예지와 함께 한 시간 지옥 같아”…‘성지’가 된 스태프 글
- 文대통령, 日대사에게 신임장 받아…오염수 방출 언급 주목
- 서예지 측 “조종? 연인 사이 흔히 있는 애정 싸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