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이상보에 키스→경성환 편들기[별별TV]

여도경 기자 2021. 4. 13. 2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이소연이 경성환을 떼어내기 위해 이상보에 키스했다.

그러나 이후 경성환 편을 들며 혼란스러워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황가흔(이소연 분)과 차선혁(경성환 분)이 언쟁을 벌이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황가흔은 차선혁을 떼어내기 위해 옥상에 찾아온 오하준(이상보 분)에게 키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여도경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이상보에 키스→경성환 편들기[별별TV]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이소연이 경성환을 떼어내기 위해 이상보에 키스했다. 그러나 이후 경성환 편을 들며 혼란스러워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황가흔(이소연 분)과 차선혁(경성환 분)이 언쟁을 벌이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황가흔은 차선혁을 떼어내기 위해 옥상에 찾아온 오하준(이상보 분)에게 키스했다. 황가흔은 "선물이에요. 1차 경쟁 이긴 기념"이라고 말했고, 당황한 오하준은 얼떨떨하게 옥상을 나갔다.

화가 난 차선혁은 화상입은 손으로 난간을 내리쳤고, 황가흔은 비상구로 갔다. 황가흔 마음 역시 편하지 않았던 것. 황가흔은 계단에 주저앉아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황가흔은 차선혁을 그대로 두지 못했다. 오하준은 황가흔이 차선혁과 함께 캠핑에 간 것을 알고 차선혁에게 따졌다. 황가흔은 "내가 같이 가자고 한 거예요. 제가 훈(장선율 분)이 미술치료해주고 있었거든요"라고 변명했다.

[관련기사]☞ '서현 많이 울었다' 김정현, '시간' 하차 진짜 이유는..
서예지 '김정현 질문 받지 말아달라' 거부되자 불참 통보..민폐 [종합]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닌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강지영과 함께 목욕' 日소속사 사장 충격 보도
김나정, 속옷만 입고 은밀한 포즈..가슴이 보일락 말락
유명 女래퍼, 수박 크기 남다른 볼륨감에 아찔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