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하♥" 아스트로, '더쇼'로 컴백+1위→'ONE' 파트 바꿔부르기 '비글美' 폭발 [종합]

김수형 2021. 4. 13. 1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쇼'에서 아스트로(ASTRO)가 컴백하자마자 신곡 'ONE'으로 1위까지 거머쥐었다.

13일 방송된 SBS MTV 음악 '더쇼'에서 아스트로(ASTRO)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김세정, 김재환, 아스트로(ASTRO)가 각각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가수들의 본격 무대를 만나봤다.

다음은 아스트로(ASTRO)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더쇼’에서 아스트로(ASTRO)가 컴백하자마자 신곡 'ONE'으로 1위까지 거머쥐었다. 

13일 방송된 SBS MTV 음악 ‘더쇼’에서 아스트로(ASTRO)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김세정, 김재환, 아스트로(ASTRO)가 각각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가수들의 본격 무대를 만나봤다. 

먼저 다양한 컴백 무대 중에서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무대가 그려졌다.  스테이시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공개,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앞세워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으로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이어, 윤도현의 희망송 캠페인이 이어졌다. 윤도현은 ‘Go out’이란 제목의 대국민 희망송을 공개, 희망을 부르는 멜로디와 가사가 리스너들의 가슴을 적셨다. 윤도현은 “코로나로 음악의 힘임 필요하다, 힘 내셨으면 좋겠다, 열정”이라 외치며 자신의 전하고 싶은 마음도 전했다.  

다음은 다크 카리스마로 변신한 김재환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김재환은 신곡 ‘찾지 않을게’로 가창력을 폭발, 파워풀하고 화려한 기타 연주를 더해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기타 사운드와 거친 빗소리는 그의 목소리와 더욱 촉촉하게 어우러졌다. 

김재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는 라틴 리듬 기반의 기타와 풍성한 브라스,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된 라틴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찾지 말자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와 김재환만의 섬세하고 폭발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 김세정eh 타이틀곡 'Warning' 무대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김세정의 파워풀하고 힘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을 김세정만의 상큼발랄한 분위기로 제대로 녹여냈다. 김세정의 이번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은 ‘쉬어야 할 땐 쉬어 가자’라는 김세정만의 특별한 응원과 위로를 담고 있다.

우주소녀(WJSN)는 레드 원피스로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 타이틀곡 ‘UNNATURAL (언내추럴)’ 화려하게 무대를 꾸몄다. 'UNNATURAL'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발랄하고 몽환적인 멜로디에 우주소녀의 보컬이 어우러져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며, 우주소녀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다음은 아스트로(ASTRO)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신곡 ‘ONE’ (원)으로 절도있는 칼군무로 선보이며 퍼포먼스의 정석을 뽐냈다. 한치의 오차도 없는 프로페셔널한 무대였다. 

아스트로의 ‘ONE’은 별빛처럼 가장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메시지가 특징인 노래로 아스트로표 청량함에 에너제틱함이 추가됐다.

한편, 이 외에도 온리원 오프(Only One of),다크비 (DKB), BAE173, 드리핀(DRIPPIN) 등이 출연했으며, ‘더쇼’ 초이스로는 아스트로가 1위를 차지했다. 멤버들은 “항상 우릴 빛나게 해주는 아로하 여러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ONE’파트를 바꿔부르는 앙코르 무대로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더쇼’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