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컴백' AB6IX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시니컬 무드

박세연 2021. 4. 13.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진 속 AB6IX는 달 모양의 소품을 활용하여 유니크하면서도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각기 다른 디테일의 셔츠와 청바지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특유의 시니컬한 무드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B6IX 콘셉트 포토. 제공|브랜뉴뮤직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3일 정오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AB6IX는 달 모양의 소품을 활용하여 유니크하면서도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각기 다른 디테일의 셔츠와 청바지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특유의 시니컬한 무드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개인 사진에서 전웅은 조각같이 매끄러운 옆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김동현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했고, 박우진은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흡인력을 높였으며,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이대휘는 매혹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이전보다 짙어진 자신들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 AB6IX는 컴백 전까지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AB6IX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