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엔씨 '프로야구 H3', 구글 스포츠게임 매출 1위 달성

이원희 2021. 4. 13. 12:2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프로야구 H3'가 구글 플레이 스포츠게임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프로야구 H3'는 12일 구글 플레이 스포츠게임 장르 매출 1위에 올랐다. 13일 오전에도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8일에는 양대 마켓(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스포츠게임 인기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엔씨(NC)는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H3BEST' 쿠폰을 입력해 ▲선호구단 골든글러브 스카우터 ▲선호 구단 스카우터 5개 ▲콜업 팩 ▲스킬블록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H3'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의 광고를 감상하고 참여하는 '흐삼극장' ▲실제 게임에 접속해 콘텐츠를 체험하는 '프로야구 H3 시즌 개막' ▲매일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보상을 제공하는 '행운의 좌석 티켓팅 시즌2' 이벤트에 참여해 KBO 물품과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