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화구 간 경계 지운 '보더리스 인덕션' 출시

황정빈 기자 2021. 4. 13.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뿐 아니라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천400W 화력을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13일 출시했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플렉스 냄비나 넓은 프라이팬 등 기존 인덕션 레인지의 가열 영역을 벗어난 대용량 조리기구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냄비·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 최대 3천400W로 가열 가능

(지디넷코리아=황정빈 기자)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뿐 아니라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천400W 화력을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1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상판 아래 배열된 8개의 코일을 이용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천400W의 화력을 낸다. 전체출력은 6천600W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플렉스 냄비나 넓은 프라이팬 등 기존 인덕션 레인지의 가열 영역을 벗어난 대용량 조리기구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SK매직이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 (사진=SK매직)

화구 조절용 다이얼은 자석 재질로 원하는 위치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총 15단계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사진=SK매직)

상판은 독일 쇼트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루비오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초슬림 메탈 프레임을 더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오프, 반려동물 잠금,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링 등 총 23종의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가격은 일시불 구매시 259만에서 279만원이며 5년 렌탈 기준 월 4만4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렌탈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또는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를 제공하며,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은 구매/렌탈 개시 이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황정빈 기자(jungvin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